아타스 로봇 수술로 채취해서 모발이식 수술을 받으면 성공률이 더 높나요?

 

 

“안녕하세요.

정수리와 M자 탈모 남성입니다.

30대 후반인데 벌써 머리는 50대 같네요.

와이프가 하도 모발이식 수술을 받으라고 성화여서 이번 여름 휴가때 모발이식 수술을 받아볼 생각인데요.

아무래도 저는 수술에 대해 부정적이라서 왠만하면 생착률이 좋은 수술로 한 번 하고 끝내고 싶습니다.

제가 요즘 모발이식 수술에 대해 알아보고 다니는데, 실패하신 분들 보니까 생착률이 30~40% 정도 되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어서 좀 신경이 쓰이네요.

그러던 중, 아타스 로봇 수술을 알게되었는데요.

아타스 로봇 수술로 채취하는 편이 생착률이 더 좋다는 소리를 들어서 그러는데 아타스 로봇 수술로 채취해서 모발이식을 받으면 성공률이 더 높다고 봐도 무방한가요?”

 

 아타스 모발이식의 경우 생착률이 더욱 우수하다고 보고되고 있습니다.

 

아직 로봇이 상용화된 후로 많은 데이터가 모이지 않아 그 정확한 퍼센트를 말하지는 못하지만, 우리가모발이식 수술에 있어서 모발의 생착에 영향을 미치는 요건 중 여러 조건에서 일반적인 비절개 술식보다 우수합니다.

 

먼저 아타스 로봇의 경우 일반적인 비절개 수술법보다 채취속도가 빠르고(약 1.6배~2배) 따라서 모낭이 체외에 머무르는 시간이 단축될 수 있어 모발의 생착에 더욱 유리합니다. 또한, 로봇이 일률적인 프로그램에 의해 모낭을 채취하기 때문에 천개 이상의 모낭을 채취하는 경우에도 피로도 없이 모낭을 채취할 수 있으며, 따라서 낮은 확률의 모낭손상률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채취한 모낭 중 생착에 성공한 모낭의 비율이 높아지게 되겠습니다.

 

또 다른 한가지는 아타스 로봇은 두개의 펀치를 연속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모발 주변 조직을 많이 포함하여 건강한 모낭 채취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모발의 구조에서 줄기세포가 존재하는 곳은 모발을 둘러쌓고 있는 모근초부위와 모발의 가장 하단부위인 모유두 부위인데, 이 주변의 조직을 두껍고 통통하게 채취해 냄으로써 모발의 생착에 가장 유리하게 모낭을 채취한다는 점이 아타스 로봇 비절개 수술의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요약하자면 반복적인 동작을 요하는 비절개 모낭 채취는 오차없이, 더욱 정확하고, 더욱 대량의 채취가 가능하고, 더욱 신뢰할 수 있으며, 더욱 결과가 우수한 아타스 로봇이 하고, 더욱 창조적이고, 더욱 변수가 많은 모발 이식 작업은 의사가 하는 것입니다.

 

모발이식은 고도의 집중력과 끈기가 필요한 수술입니다. 모발 한올 한올이 모자이크처럼 어우러져 하나의 큰 그림, 스타일을 형성합니다. 한올 한올에 집중을 다해 이식하는 책임있고 신뢰할 수 있는 의사에게 수술 받는 것이 최선의 결과를 낳을 수 있다고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다.

 

  

 

Posted by 더모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