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자 탈모 때문에 M자이마가 되었습니다. 곱슬이 심한머리인데, 비절개법으로 M자탈모 모발이식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선천적으로 엄청난 곱슬을 가진 남성입니다.

거의 모발이 두피에 붙어있는 것 마냥 심한 곱슬머리인데요.

유전탈모가 있어서 M자 탈모가 오는 바람에 이마가 M자가 되어 버렸습니다.

직장인이라서 비절개법으로 모발이식을 하고 싶은데요.

곱슬이 너무 심하면 모발이식 할 때, 비절개 모발이식으로 할 수 없다고 하던데 저도 비절개 모발이식으로 모발이식을 할 수 없는 걸까요?”

 

 곱슬머리의 경우 모발도 곱슬이지만, 그 모낭 뿌리도 휘어있습니다. 따라서, 비절개로 채취시 절단률이 직모에 비하여 높아질 수 있습니다.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비절개 펀치를 얕게 하거나 크게 하는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생착률과 후두부 흉터에 좋지 않은 결과가 생깁니다.

 

아타스로봇을 처음 만들 때부터 흑인에서도 충분히 가능하게 고안이 되었으며, 흑인의 경우 모발이 C자형으로 완전히 구부러진 곱슬형태가 많으며 이 경우에도 아타스는 모낭을 충분히 통통한 형태로 주변 조직까지 채취해 냅니다.

 

    

 

실제로 많은 분들이 생각하시는 정도의 단순한 로봇이 아닌 현존하는 로봇공학 기술의 결정체라고 감히 말할 수 있을 정도의 매우 정확하고 정밀한 기계입니다. 항상 일정한 정도의 확률로 모발을 채취해 내며, 특히 난이도 있는 비절개 수술인 경우 더욱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곱슬이 심한 분에서 비절개 수술의 해답은 아타스 로봇을 이용한 채취가 되겠습니다.

 

  

Posted by 더모발

댓글을 달아 주세요